@baktreq@buttersc.one
Joined: Invalid Date
「愛など知らなければ良かった。 知らなければ、 私はきっとこの苦しみも知ることはなかっただろう」
「ははっ。 誰の言葉だって? さあ、 誰だろうね」
:ace_viva:
타오청년은 어째서..
이렇게까지 벤츠여야하는것임..
얘들아 타오한테 기름값은 내고있는 거 맞지?
:ace_glee: 난 진짜 만주가 좋아하는 남자 헐뜯을때가 제일행복해
:ace_glee: 만주씨는 그냥 유기콤(남이 나에게하는쪽)이 있는것같음
:ace_glee: 와진짜 '지략가타입의 살짝 재수없지만 할땐 하고 사랑을 한다면 절대 순애일거같은 캐릭터' 모음집같다
#baktreq #반만주
baktreq has no public lists
baktreq has no activity yet